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징 디자이너 브랜드 ‘데누’에서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해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떠오르는 영화 ‘나 홀로 집에’를 컨셉으로 완성한 데누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는 어린아이인 캐빈처럼 다가오는 연말에는 좀 더 솔직하게 자신을 나타내자는 의미를 데누의 감성으로 녹여낸 컬렉션이다.
데누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 모임이나 데이트에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리본 모양의 다양한 주얼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데누 베스트셀러 도진백을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크랙 스웨이드 소재로 출시하였으며, 출시된 크랙 스웨이드 도진백은 리미티드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따뜻하고 로맨틱한 겨울을 위해 데누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캐시미어 소재의 원터 글로브는 마치 장갑 위에 진주반지를 레이어드한 듯 포인트로 착용하기도 좋을 뿐만 아니라 배색으로 디자인돼 있어 접어서 연출해도 멋스러워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한편, 23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은 데누 공식 스토어 및 W컨셉에서 18일 오픈됐으며, 순차적으로 EQL, 29CM, 코오롱몰, HAGO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