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은진이 홍콩에서의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11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ngkong”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양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안은진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트리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오버사이즈 블랙 코트는 편안함과 현대적인 매력을 동시에 풍긴다. 코트와 어우러지는 밀리터리 스타일 캡은 캐주얼함을 더해준다. 가방은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크로스바디 스타일로, 그녀의 스타일에 완벽히 조화를 이룬다.
헤어스타일은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려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톤으로 편안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킨다. 전체적으로 안은진의 스타일은 도시적인 삶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잘 표현하고 있다.
데님 자켓과 미니 스커트, 트렌디한 운동화를 매치한 룩은 활동적이고 젊은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전반적으로 안은진의 패션은 도심 속에서의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다.
또한, 그녀는 여행자로서의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옅은 라벤더 색 티셔츠와 네이비 블루 데님 팬츠, 흰색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룩을 완성했다. 액세서리로 숄더백과 선글라스를 선택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한편 안은진은 최근 MBC 드라마 ‘연인’에서 유길채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으며, 내년 1월 개봉하는 영화 ‘시민덕희’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