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트럭 경찰차 도입?! “미국 경찰 다운 결정이네”

550

테슬라 ‘사이버트럭 경찰차’, 연내 미국 납차 개시

2024년 6월 7일, 미국의 UP.FIT은 테슬라의 전기 픽업 트럭 ‘사이버트럭’ 을 경찰차 모델로 개조한 모델을 발표했다. UP.FIT는 테슬라 차량의 커스터마이즈를 선도하는 ‘Unplugged Performance’의 일부로, 다양한 기관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차량을 제작하는 전문 기업이다.

▲ 사이버트럭의 경찰차 버전

사이버트럭 경찰차 커스터마이즈 특징

UP.FIT의 사이버 트럭 순찰 차량은 전국의 경찰서와 법집행기관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 패널, 스포츠카 수준의 온로드 성능, 최첨단 안전 기술이 결합된 사이버 트럭은 전 세계의 함대 운영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차량은 경찰서로부터 받은 직접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연내 미국 내 경찰 및 법집행기관에 배치될 예정이다.

▲ 사이버트럭의 경찰차 버전

경찰 순찰 차량의 특수 기능

UP.FIT의 사이버 트럭 순찰 차량은 경찰서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특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경고등, 사이렌, PA 시스템, 업그레이드된 무선 및 컴퓨터 시스템을 포함하며, 특수 배선 시스템도 채용되었다. 이러한 기능들은 경찰 작전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여준다.

▲ 사이버트럭의 경찰차 버전

다양한 용도의 맞춤형 솔루션

사이버 트럭 순찰 차량은 전술, 군사, 수색 및 구조 임무를 위해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다. 호송 파티션, 무기 및 특수 도구 수납 공간, K9 인클로저, 특수 단조 휠 및 타이어 패키지, 업그레이드된 브레이크 시스템, 오프로드 용 업그레이드, 그리고 Starlink 인터넷 접속 등이 제공된다. 이러한 맞춤형 옵션들은 경찰 작전 외에도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사이버트럭의 경찰차 버전

2024년 연내 납차 시작

UP.FIT는 현재 사이버 트럭 순찰 차량의 주문을 받고 있으며, 2024년 안에는 첫 납차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로 인해 미국 내 여러 경찰서와 법집행기관들은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전기 순찰 차량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작전을 수행할 수 있게 될 것이다.

▲ 사이버트럭의 경찰차 버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