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ID.7 투어러 유럽 예약 개시

146

폭스바겐 ID.7 GTX 투어러 유럽 예약 개시

폭스바겐은 6월 6일 신형 전기 왜건 ‘ID.7 투어러’의 고성능 모델 ‘폭스바겐 ID.7 GTX 투어러'(Volkswagen ID. 7 GTX Tourer)의 예약 수주를 유럽에서 시작했다. 이 모델은 독일에서 63,955유로(약 1080만 엔)부터 시작한다. ID.7 GTX 투어러는 대용량 짐실과 스포츠카의 성능을 겸비한 모델로, 고성능 전기차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폭스바겐의 ID.7투어러

고성능과 효율성의 조화

ID.7 GTX 투어러는 듀얼 모터의 올 휠 드라이브 시스템을 채택해 전륜과 후륜을 동시에 구동한다. 이 시스템은 최대 출력 340ps를 발휘하며, 0-100km/h 가속 시간은 5.5초에 불과하다. 이러한 성능은 스포츠카 수준의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WLTP 사이클 기준 최대 항속 거리는 584km에 달해 장거리 주행에도 적합하다.

▲ 폭스바겐의 ID.7투어러

폭스바겐 ID.7 외관과 인테리어 디자인

ID.7 GTX 투어러의 외관은 벌집 그릴과 GTX 전용 라이트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 디자인 요소들은 차량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인테리어에는 히터 기능이 있는 시트와 빨간색 파이핑, GTX 전용 멀티 기능 스티어링 휠 등이 포함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또한, 최대 1714리터의 짐실 용량을 제공해 실용성도 높다.

▲ 폭스바겐의 ID.7투어러

배터리와 충전 성능

ID.7 GTX 투어러는 86kW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DC 급속 충전 스테이션을 이용하면 최대 200kW로 충전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10%에서 80%까지 26분 만에 충전할 수 있어 빠른 충전 성능을 자랑한다. 이는 장거리 여행 시 충전 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주행 편의성을 높인다.

▲ 폭스바겐의 ID.7투어러

폭스바겐 ID.7 결론

폭스바겐 ID.7 GTX 투어러는 대용량 짐실과 스포츠카의 성능을 결합한 고성능 전기 왜건으로, 고성능 전기차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 실용성을 모두 갖춘 이 모델은 유럽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 폭스바겐의 ID.7투어러
+1
0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