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시론,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합친 차?!” Nilu27 발표 예정

42

Nilu27, V12 엔진 하이퍼카 8월 발표 예정

Nilu27은 오는 8월 15일 미국에서 개최되는 몬트레이 카 위크에서 V12 엔진을 탑재한 하이퍼카 ‘NILU’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는 Nilu27 측의 5월 21일에 공식 발표 내용이다. 이 하이퍼카는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그 성능과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NILU / 출처: Nilu27

신흥 자동차 메이커, Nilu27의 창립 배경

Nilu27은 사샤 세리파노프와 이너 세리파노프에 의해 설립된 신흥 자동차 제조업체이다. 이 회사는 앞으로 10년간 여러 차량 라인업을 발표할 예정이며, 그 첫 번째 모델이 바로 8월에 데뷔하는 NILU이다. Nilu27이라는 이름은 창업자의 딸들인 니카와 루시아의 이름을 조합하여 명명되었다.

유명 디자이너의 경력과 Nilu27의 비전

사샤 세리파노프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부가티 실론, 케니그세그 제메라와 CC850 등 다수의 스포츠카 디자인을 담당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경력을 바탕으로, Nilu27에서는 감각에 호소하는 스포츠카의 본질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스포츠카 디자인과 성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열정에서 비롯된 것이다.

Nilu27의 하이퍼카, NILU의 주요 특징

Nilu27의 하이퍼카 NILU는 자연 흡기 V12 엔진을 탑재하여 드라이버의 감각을 자극하는 아날로그 운전 체험을 제공한다. 이는 현대의 전자 장비에 의존하지 않고, 순수한 운전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접근 방식은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하이퍼카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몬트레이 카 위크에서의 기대

Nilu27이 몬트레이 카 위크에서 발표할 NILU는 전 세계 자동차 애호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몬트레이 카 위크는 세계적인 자동차 행사로, 최신 기술과 디자인을 선보이는 중요한 자리이다. Nilu27의 첫 번째 하이퍼카가 이 행사에서 어떤 반응을 얻을지 주목된다.

향후 Nilu27 발표 계획과 전망

Nilu27은 앞으로 다양한 차량 라인업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는 단순한 하이퍼카 제조에 그치지 않고, 스포츠카의 본질을 탐구하며, 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차량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Nilu27의 창립자들은 이러한 비전을 바탕으로, 자동차 시장에서 독창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