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고의 하이브리드 임박!!” 부가티 ‘시론’ 후속 모델 임박

44

부가티 차세대 시론의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부가티 시론의 후속 모델이 다음 달 공개할 예정이며, 이 차량은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함께 V16 엔진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차세대 시론은 기존 W16 엔진보다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엔진 길이는 약 1미터 미만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하이브리드 기술의 통합은 이 모델을 통해 1,000 마력 이상의 출력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 부가티 차세대 하이브리드 모델

부가티 하이브리드 기술의 도입

마테 리막(Bugatti-Rimac CEO)에 따르면, 이번 차세대 시론은 전기화된 파워 트레인을 통해 기존 모델들을 뛰어넘는 성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현재 엔진은 코스워스에서 개발 중이며, 8.3리터 용량에 9,000rpm 이상의 회전수를 자랑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시론 후속 모델이 기존의 고성능 자동차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임을 시사한다.


한정 생산과 높은 가격

부가티는 차세대 시론의 생산을 250대로 제한할 계획이며, 각 차량의 가격은 약 68억 5,750만 원 이상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차량의 희소성과 독특한 디자인, 뛰어난 기술력을 반영한 것으로, 수집가와 고성능 차량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디자인과 기술의 결합

차세대 시론은 부가티의 디자인을 오랫동안 이끌어온 아킴 안샤이트가 은퇴하기 직전 참여한 마지막 프로젝트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 차량은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부가티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시장에 미칠 영향

부가티의 이번 발표는 다른 슈퍼카 제조업체들에게도 도전을 던지고 있다. 특히 하이브리드 기술과 V16 엔진의 결합은 업계 내 경쟁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 것으로 예상되며, 고성능 자동차 시장의 미래 방향을 제시할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