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헤드라이트 바꾸는게 훨 낫네?!” 공개된 사진에 반응 대박!

52

그랜저의 새로운 헤드라이트 디자인

2022년 말에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인 그랜저 헤드라이트 디자인은 기존의 LED 스트립을 유지하면서도 로우빔과 하이빔을 위한 별도의 광학 장치를 추가했다. 이 변화는 전면부의 전체 너비에 걸쳐 이루어져 더 넓어진 라디에이터 그릴과 함께 차량의 전면 디자인을 한층 더 강조하고 있다.


팰리세이드의 헤드라이트 업데이트

팰리세이드는 크로스오버 모델로서, 2년 전의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헤드라이트디자인을 선보였다. 원래의 그릴 디자인이 유지되면서, 헤드라이트의 변화는 상대적으로 보수적이었으며, 이는 차량의 외관 변화 중 가장 덜 급진적인 사례로 볼 수 있다.


산타페의 전면 디자인 변화

산타페 크로스오버는 2018년에 처음으로 별도의 전면 광학 장치를 적용한 모델 중 하나로, 2년 후에 크게 수정된 디자인을 발표했다. 이번 수정에서는 LED 조명의 그래픽이 향상되어 상단 및 하단의 헤드라이트블록을 융합하는 방식으로 디자인이 강화되었다.


쏘나타의 최신 업데이트

쏘나타의 8세대 모델은 지난해 3월에 업데이트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이 모델에서는 그랜저와 비슷하게 메인 톤을 결정짓는 LED 스트립을 유지하되, 주 조명 블록을 추가하여 새로운 모양을 창출했다.


Staria 미니밴의 디자인 혁신

Staria 미니밴은 2021년 봄에 처음 선보인 모델로, 전면 LED 스트립 대신 라디에이터 그릴 위치에 본격적인 헤드라이트를 배치하여 완전히 새로운 외관을 선보였다.


이러한 현대자동차의 헤드라이트디자인 변화는 차량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각 모델의 특성과 기술적인 진보가 어우러져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