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휴양 뒤 12가지 버섯전골” 교원투어 여행다움, 6월 여행가는 달 동참

263

여행다움, ‘6월 여행가는 달’ 행사 참여
전북 무주와 강화도 여행 할인 등
G마켓 기획전 페이지에서 예약
국내 여행 활성화 기여 목적

교원투어 여행다움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6월 여행가는 달행사에 동참해 국내 여행 상품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다움은 이번 6월 여행가는 달 행사에 숨겨진 국내 관광 명소 알리기에 나선다. 전북 무주 초록빛 여행 2강화도 역사 체험학습 여행을 각각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북 무주 초록빛 여행 2은 무주의 청정 자연과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덕유산국립공원 내에 있는 무주덕유산리조트에 묵는다. 무주는 국내 최대 머루 산지로 손꼽힌다. 무주 머루와인동굴을 찾아 머루로 만든 와인을 다양하게 시음해 볼 수 있다. 동굴 내부 곳곳에 마련한 기념사진 촬영 명소도 있다.

구천동 어사길 도보 산책을 시작으로 덕유산 자연휴양림을 가득 메운 피톤치드를 가득 느낄 수 있다. 태권도 복합공간인 태권도원에서 태권도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해발 560m에 있는 전망대에서는 넓게 펼쳐진 백운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이 상품의 또 다른 장점은 푸짐한 지역 음식 등을 맛보며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곳에서는 민물고기로 만든 어죽과 빙어를 튀긴 후 고추장 양념을 곁들인 도리뱅뱅을 맛볼 수 있다. 12가지 버섯을 넣어 만든 능이버섯전골과 전복곰탕까지 든든한 보양식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강화도 역사 체험학습 여행은 지난 3월 여행가는 달 행사에서 초·중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완판한 인기 상품이다. 여행다움은 이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번 기획전에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강화역사박물관과 초지진·고인돌·광성보·전등사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했으며 한국사 전문 교사가 동행해 학생들에게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한다.


여행다움의 여행가는 달 상품의 할인은 다음 달 30일까지 G마켓 지역 여행상품 특별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다움 관계자는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난 3월에 이어 이번 6월 캠페인에도 참여하게 됐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알차게 국내 여행을 즐겨 보길 바란다앞으로도 국내 여행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속해서 힘써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