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인증샷 명소 ‘빛의’ 전시, 반짝 할인 프로모션 눈길

435

‘문화가 있는 날’ 맞아 할인 프로모션
22일부터 28일까지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20% 할인

문화예술공간 빛의 시어터빛의 벙커2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빛의 시어터빛의 벙커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현장 매표소에서 당일 이용 가능한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새 학기 개학을 앞둔 자녀와 함께 미술 작품과 공간 재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아이들 교육에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다. 이색 데이트 코스를 찾는 커플들에게도 색다른 추억을 제공하겠다는 설명이다.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있는 빛의 시어터는 현재 진행 중인 전시를 오는 35일까지 이어간다. 그동안 전시를 관람하지 못했거나 재방문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 성산의 빛의 벙커세잔, 프로방스의 빛을 진행 중이다. 현대 회화의 아버지이자 후기 인상주의 예술가인 폴 세잔의 작품을 생동감 넘치는 빛과 음악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공간 전체를 가득 메운 화려한 비주얼과 웅장한 사운드로 클림트의 명작들을 감상하며 마지막 관람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빛의 시리즈는 제주 빛의 벙커와 서울 빛의 시어터를 비롯해 파리, 암스테르담, 뉴욕 등 전 세계 9곳에 개관했다. 재생복합문화 공간에서 빛과 음악을 통해 예술과 하나가 되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