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롤러코스터 들어서는 美 신상 테마파크 정체

32

미국 플로리다주에 들어서는 새로운 테마파크 에픽 유니버스가 아일 오브 버크 테마 구역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

아일 오브 버크 테마 구역 조감도 / 사진=유니버셜 스튜디오 플로리다 공식 홈페이지

더선(The Sun)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28일 에픽 유니버스가 5개 테마 구역 중 하나인 아일 오브 버크의 조감도를 공개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일 오브 버크는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를 콘셉트로 한 테마 구역이다. 아일 오브 버크에서는 드래곤 길들이기 영화에서 받아 디자인한 놀이기구들과 영화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드래곤들의 모습을 본뜬 조형물 등을 볼 수 있다.

아일 오브 버크 테마구역 내부 모습 / 사진=유니버셜 스튜디오 플로리다 공식 홈페이지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히컵의 윙 글라이더(Hiccup’s Wing Gliders)’ 롤러코스터다. 히컵의 윙 글라이더는 드래곤 길들이기영화의 주인공인 히컵의 이름을 딴 놀이기구다. 드래곤 모양의 롤러코스터를 타고 아일 오브 버크 테마구역 전체를 둘러볼 수 있다.

히컵의 윙 글라이더 놀이기구 / 사진=유니버셜 스튜디오 플로리다 공식 홈페이지

이외에도 보트 위에서 표적을 물총으로 쏘는 파이어 드릴(Fyre Drill)’, 영화 속 드래곤 경주를 재현한 드래곤 레이서 랠리(Dragon Racer’s Rally)’ 등의 어트랙션이 들어설 예정이다.

파이어 드릴 놀이기구 / 사진=유니버셜 스튜디오 플로리다 공식 홈페이지

에픽 유니버스는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대형 테마파크로 슈퍼 닌텐도 월드,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 등 총 5개의 테마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에픽 유니버스는 내년 여름쯤 최종 완공될 예정이며 정확한 개장 날짜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정세윤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