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밖에 안 보여…. 미국인들 최애 휴양 여행지라고 소문난 장소

604

① 미국인들이 선호하는 휴양 여행지

미국 휴양 여행지 / 출처 : charlestoncvb

찰스턴 주민에게 선호하는 지역 해변에 관해 물어보면 그들은 즉시 ‘설리반 섬(Sullivan’s Island)’의 특성에 관해 이야기할 가능성이 큽니다.
한 미국인은 “수백 년의 미국 역사를 볼 수 있는 이곳, 아름다운 공공 해변을 가지고 있으며, 아름다운 공공 해변이 있고, 모래사장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지역 최고의 레스토랑이 있는 곳입니다”라고 말했죠.

섬 그 자체의 크기를 고려할 때 더욱 놀라운데요.
설리반 섬은 길이가 단지 2.5마일뿐이므로, 대부분 사람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작습니다.
섬은 작지만, 찬란한 풍경,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 독특한 지역 기업이 자리 잡고 있어 매력적인 휴양 여행지를 만들어내고 있죠.

출처 : sullivansnest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설리반 섬으로 여행을 계획한다면 놓칠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다 근처에 있는 에어비앤비를 대여한다면 매일 밤 일몰을 즐길 수 있는데요.
‘포트 몰트리 국립역사공원(Fort Moultrie National Historical Park)’의 역사를 감상하며 평화로운 오후를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레스토랑이 자리 잡은 ‘미들 스트리트(Middle Street)’에도 방문해야 하죠.
차는 진입로에 두고 자전거를 타고 ‘설리반 아일랜드(Sullivan’s Island)’를 탐험하는 것도 필수 여행 코스입니다.

가을에 방문한다면 사람이 덜 붐비고 활짝 핀 핑크뮬리를 구경할 수 있죠.
섬에는 호텔이나 주요 체인 숙소가 없으므로 에어비앤비와 같은 단기 임대 서비스를 통해 숙소를 찾아야 합니다.

설리반 섬 즐길 거리

출처 : bestofcharlestonsc

설리반 섬에서는 태양, 모래, 그리고 파도를 즐겨야 합니다.
설리반 섬에서는 해변에서의 날들이 항상 일정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심지어 기온이 떨어져도 그렇습니다.
피크닉 바구니, 담요, 책을 준비하고 휴식을 취하고 일몰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좋은데요.
공공 해변은 섬 남쪽을 따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섬 주변을 돌아보기 위해서는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것도 좋은데요.
‘설리반 아일랜드 등대(Sullivan’s Island Lighthouse)’에 방문해 사진을 남기는 것도 좋습니다.
등대 안으로 들어갈 수는 없지만 방문해 볼 만 한 여행지 장소로 손꼽히죠.

출처 : charlestonguru

그 뿌리는 17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오늘날의 요새는 복원되어 1809년에서 1947년 사이의 다양한 시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야생화가 가득한 공원 주변을 산책하고 바다로 향해 걸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장 더운 여름날, 바다에 몸을 담그는 것 외에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주 차가운 음료입니다.
‘The Co-op’에서는 차가운 알코올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침 식사 또는 점심 샌드위치와 함께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③ 방문하기 좋은 시기

출처 : zillow

설리반 섬의 여름은 확실히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곳이므로 이에 맞춰 방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주말 동안 수많은 여행객이 찾는데요.
주말에 이곳으로 몰려드는 여행객을 피하고 싶다면 평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성수기를 피하고 싶다면 가을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데요.
해변에는 개를 산책시키는 현지인들로만 가득 차 있습니다.
10월에는 핑크뮬리와 제왕나비를 볼 수도 있죠.

설리반 섬은 찰스턴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으로 약 15~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접근성이 좋아 당일치기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죠.
이곳은 차 없이도 여행하기 좋은 곳인데요. 자전거를 타거나 걸으면서 섬을 둘러보기 좋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