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상설 테마 카페, 11월 29일 오픈 예고

189
▲ '원신' 테마 카페가 11월 29일 오픈한다 (사진 제공: 호요버스)
▲ ‘원신’ 테마 카페가 11월 29일 오픈한다 (사진 제공: 호요버스)

호요버스가 오는 29일(수),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티바트타워에 ‘원신’ 테마 카페 ‘카페 인 서울(Cafe in Seoul)’을 개점한다.

지난 원신 4.2 버전 공식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 테마 카페는 ‘원신’을 사랑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공간이다. 게임 세계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메뉴를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 및 굿즈샵 등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게임 속 수메르 지역에서 착안한 각종 음료와 디저트, 식사류가 준비됐다. 

테마 카페는 팝업 카페와 달리 무기한 운영 예정이다. 첫 한 달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이후 영업시간을 조정할 예정이다.

카페 입장은 총 다섯 차례로 나눠 진행된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오픈 초기에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예약제를 실시, 오는 24일 밤 8시부터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해 3주간 카페에 방문해 입장 대기하는 유저들에게 웰컴 투명 포토카드 7종 중 1장을, SNS에 테마 카페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코스터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더불어 1층 매대에서 메뉴 수령 시, 직원에게 수메르 지역 캐릭터인 ‘나히다’ 혹은 ‘닐루’의 스킬 모션을 보여주면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페 4층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는 ‘도리의 복권’ 미니 게임에서는 등수에 따라 ‘1/7 피규어-엄월천권·응광’, 유리잔 세트(GiGo-수메르), 대형 아크릴스탠드(GiGo-수메르) 랜덤 1종, L자 화일, 성유물 스티커 랜덤 1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수메르 캐릭터 인형 뽑기 기계, 포토카드 제작소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있다.

카페 5층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캔배지, 아크릴스탠드, 아크릴색지 등 수메르 테마의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백, 여행일지, 책갈피 등을 추가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