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3일(금), 아틀러스 RPG 신작 ‘페르소나3 리로드’ PS5, PS4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페르소나3 리로드’는 아틀러스가 2006년 발매된 RPG ‘여신전생 페르소나 3’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인공섬 타츠미 포트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쉐도와 싸우는 특별과외활동부의 활약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이 되어, 낮에는 평범한 학생으로써 활동하다가 밤에는 동료들과 함께 타르타로스 공략을 목표하게 된다.
이번 예약판매는 일반판 외에도, 한정판 ‘페르소나3 리로드: 아이기스 에디션’과 ‘페르소나3 리로드 리미티드 박스’도 구매 가능하다. 한정판 종류에 따라 전자는 ‘아이기스’ 피규어, 후자는 ‘S.E.E.S 제식 전투복 완장’이 동봉된다. 추가로, 한정판에는 아트북,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그리고 P4G 야소가미 고등학교 의상 세트 & P4G 페르소나 세트 DLC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패키지판 예약 특전으로 ‘캐릭터 10종 엽서 세트’가 증정되며, 선착 구매 특전 DLC로 ‘페르소나3 리로드: 페르소나4 더 골든 BGM 세트’가 지급된다.
‘페르소나3 리로드’는 오는 2024년 2월 2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