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250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

스팀 넥스트 페스트도 참여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하이브IM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가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풍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2D 액션 RPG다.

이번 테스트명은 글로벌 이용자들과 처음 만나는 테스트라는 의미를 강조하고자 ‘퍼스트(first)’ 글로벌 베타 테스트’라 확정했으며, 참가자 모집은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이어진다.

테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별도 선정 과정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신청한 게이머들은 10월 9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1시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2023’에 참가한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내에서 곧 출시될 게임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온라인 행사다.

이 기간 동안 ‘ASTRA’를 스팀에서 검색하면 게임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해 누구나 즉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체험 버전은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버전으로 서버 최적화에 중점을 두어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사업 담당자 CM 사이먼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해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소개 및 플레이 팁을 공유하며 한국, 미국, 대만, 일본 등 각 국가별 인플루언서와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및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및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