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신규 미니 세트 ‘울두아르의 몰락’ 20일 출시

274
▲ '하스스톤' 신규 미니 세트 '울두아르의 몰락'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 ‘하스스톤’ 신규 미니 세트 ‘울두아르의 몰락’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오는 20일(수), 자사 온라인 카드게임 ‘하스스톤’에 ‘티탄’ 확장팩 미니 세트 ‘울두아르의 몰락’을 출시한다.

‘울두아르의 몰락’은 신규 카드 38종이 담긴 미니 세트로, 광기를 퍼트리는 중립 전설 하수인 ‘요그사론’을 포함해, 새로운 무작위 규칙 ‘변형물’을 선보인다. 해당 규칙은 정규, 야생, 투기장, 변칙 등에 적용되며, 매 게임 카드 선택 직후에 공개되어 유저들의 재빠른 판단을 요한다.

▲ 신규 미니 세트 '울두아르의 몰락' 카드 모습 (사진 제공: 블리자드)
▲ 신규 미니 세트 ‘울두아르의 몰락’ 카드 모습 (사진 제공: 블리자드)

이어, 오는 10월 2일에는 ‘변칙’ 모드 새 시즌이 시작된다. 10월 시즌에는 새로운 ‘특대 불가사의’ 규칙이 적용되어, 30장~40장 사이의 카드들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영웅의 생명력이 덱을 구성하는 카드 수와 같아지므로 덱을 현명하게 구성해야 한다.

이 외에도, 기간 한정 퀘스트 이벤트도 곧 찾아올 예정이다. 수사관 자이렐라, 고위 리치 토그왜글 등 새로운 스킨 및 감정 표현, 게임판 등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외형들도 상점에 선보인다.

‘하스스톤’ 신규 미니 세트 ‘울두아르의 몰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