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코리아가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은 물론,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테슬라와 싸이벡스의 공통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성사된 것으로, 가족 단위 고객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협업의 일환으로 전국 테슬라 스토어에 싸이벡스의 최신 아노리스 T2 에어백 토들러 카시트와 프리암 디럭스 유모차가 전시된다. 테슬라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아노리스 T2 카시트와 프리암 유모차를 실제 테슬라 차량에 설치하거나 적재하며 테슬라 차량의 넉넉한 적재 공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싸이벡스의 아노리스 T2 신제품도 전시되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사이버트럭 투어에도 함께한다. 11월 1일부터 8일까지 이마트 스타필드마켓 죽전점에서 진행되는 사이버트럭 투어 행사장에도 싸이벡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테슬라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싸이벡스 특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진행 중인 Model Y 프로모션과 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더욱 매력적인 조건으로 테슬라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테슬라와 싸이벡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크래프톤 SDS, ‘리댁티드’ 출시···Xbox·PS5로도 즐긴다
- 더함, 가볍고 내구성 강한 ‘큐브타입 이동식 TV스탠드’ 출시
- 타임지 선정 최고의 차 볼보 ‘EX90’···뛰어난 안정성 엄지척
- 하이크비전, ‘AIoT 국제전시회’서 AI 물류·산업안전 솔루션 소개
- 펄어비스 ‘붉은사막’, 지스타서 국내 팬들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