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오산시는 지난 25일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10월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일정 관계로 미뤄진 지난 8월 표창 대상자 22명을 포함해 총 39명의 수상자가 참석했다.
이날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대통령 표창인 2024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유공 포상을 천정무(오색시장상인회)씨가 전수받았으며, 선행도민으로 오예순(대원2동 새마을부녀회), 강미애(중앙동 새마을 부녀회), 이공기 (사)자연보호경기도오산시협의회장, 이용선(남촌동 통장), 박창선(대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씨가 경기도지사 표창을 전수받았다.
또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유공자에게 시상하는 시정발전유공에는 ▲지역경제발전 ▲안전사회조성 ▲불우이웃돕기 ▲대중교통편익 증진 ▲깨끗한 도시 환경 조성 등 각 분야에서 헌신봉사한 김이안(청죽라이온스클럽), 김성수((주)오산교통) 외 33명이 선정돼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권재 시장은 “그동안 여러 분야에서 우리 시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오신 수상자분들에게 오산시민을 대표해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이재명 영입인재’의 폭로로 ‘불법대선’ 군불 떼는 민주당? [정국 기상대]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14년째 1억 안 갚아”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이철규 “명태균 여론조사, 윤석열 캠프서 활용한 적 없다”…신용한 등 고소
- 황성윤 이랜드 유통 대표, 유통-외식 시너지 강화 본격 착수
- W컨셉, ‘아디다스’ 스타일링 화보 공개…특별 기획전도
- 거래소, 한국 자본시장 컨퍼런스 개최…밸류업지수 활용 논의
- 신한카드, 달리면서 기부하는 ‘GIVE & RUN 2024’ 진행
- 페스티버, ‘2024 JTBC 서울마라톤 굿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