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업계의 선두주자 브리츠가 부드러운 페브릭 재질과 모던한 디자인 갖춘 최신 PC 스피커 모델“BZ-SL9”를 24년 10월 0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전면 부드러운 패브릭 재질과 모던한 디자인을 통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심플한 디자인으로 최적의 PC환경을 만들어준다.
전원, 볼륨 조절 버튼, 헤드셋, 마이크 연결 단자 등이 정면에 몰려 있어 간편하게 조작을 할 수 있으며. 여기에 52mm 사운드 유닛을 적용하여 5W 출력으로 훌륭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 하면서 은은하게 들어오는 RGB LED는 디자인의 퀄리티와 감성을 자극한다.
본체에는 MIC 케이블 및 Aux 케이블, 그리고 전력 공급용 USB 케이블이 일체형으로 연결되어 있고 USB로 전력을 공급하므로 별도의 전원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마이크 단자 및 헤드폰 입력포트를 통해 PC뿐만 아니라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브리츠(Britz)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구매후 포토인증시 브리츠 마우스 GM305를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받고 구매하여 해당모델의 퀄리티를 경험해 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본선 진출자 81명 확정
- 캐논, 고해상도·고속 출력 갖춘 카드프린터 ‘IX-R7000’ 출시
- 그라비티 ‘THE 라그나로크’ 펫 시스템·콘텐츠 업데이트
- “가을 여행은 여기”···카카오모빌, 전국 단풍 명소 공개
- 에이수스, AI 기술력 집약된 ‘X870E·X870’ 메인보드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