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미래길·센트럴파크 등 인천관광공사 추천 장소
각 루트 방문할 수 있도록 인천시티투어 버스 운영
포켓몬고 개발사 나이언틱이 ‘포켓몬고 사파리존: 인천’의 공식 루트 10곳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루트 10곳은 ▲인천 송도미래길 ▲인천 센트럴파크 ▲인천 청라호수공원 ▲인천 덕진진 ▲인천 광성보 ▲인천 수목원 ▲인천 대공원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 월미도문화거리 ▲인천 골목문화투어 등이다.
인천관광공사가 추천 및 보증하는 관광지를 기반으로 선정된 공식 루트는 전 세계 트레이너들이 모험을 하면서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인천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특히 인천 센트럴파크 루트에서는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피카츄 만남행사, 대형 피카츄 벌룬 등 가족 단위 관람객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된다.
또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도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를 비롯해 ▲메이클 ▲메더(가라르의 모습) ▲안농(I) ▲안농(C) ▲안농(N) 등 다양한 포켓몬들이 대거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인천국제공항에서 웰컴 데스크를 마련해 행사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트레이너들이 보다 편하게 공식 루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인천시티투어 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도 포켓몬고가 등장하며 선착순으로 피카츄 썬캡을 지급한다.
한편 포켓몬고 사파리존 인천은 오는 9월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엔 인천”…포켓몬고, 사파리존 송도 센트럴파크서 9월27일 개최
- “걸그룹과 게임의 만남”…포켓몬고, 에스파 광고 모델 발탁
- [르포] “석촌호수에 라프라스 둥둥”…포켓몬이 점령한 잠실 가보니
- 롯데GRS, 포켓몬 에디션 MD 상품 출시
- 세븐일레븐, 잠실 인근 점포 포켓몬으로 물들였다
- ‘하이런 20타’ 조명우, 월드 3쿠션 서바이벌 최고 기록으로 16강
- ‘대통령 격려+시정명령’ 힘 충전 안세영, 협회에 끌려가지 않는다
- 껍질 깬 박현경 “제이드 팰리스 두려움 극복이 최대 수확”
- 오클리, 피치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4’ 팝업 부스 운영
- 교토국제고 ‘여름 고시엔’ 첫 우승 쾌거…일본 전역에 울려퍼진 한국어 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