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컨디션 회복 위한 결정”
다른 T1 선수들은 증상 없어
‘페이커’ 이상혁이 코로나19에 확진돼 5일 예정된 ‘Worlds 2023 우승 스킨 쇼케이스’에 불참한다.
T1은 이날 X(구 트위터)를 통해 “페이커 선수가 코로나19 확진으로 Worlds 23 우승 스킨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됐다”며 “선수의 컨디션 회복을 우선으로 생각해 어렵게 내린 결정이므로 팬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T1의 ‘2023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제작된 스킨을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다. T1 선수단과 함께 지난해 월즈 회고, 스킨 제작 비하인드 공유, 새로운 스킨을 착용한 이벤트 매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행사는 오후7시부터 9시까지 예정돼있다.
T1 관계자는 “페이커 선수가 코로나19에 확진됐고 현재 다른 T1 선수들은 증상이 없는 상황”이라며 “페이커 선수의 컨디션 회복을 위해 이번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핵미사일 1000발’ 남쪽에 겨눈 北…군 “전력화 여부 확인 필요”
- ‘블랙 먼데이’, 증시사이드카·美불확실성↑…최상목 “필요시 컨틴전시 플랜 가동”
- [현장] “민주당에 김대중DNA 완전 소멸됐다”…폭염 속 동교동 뒤흔든 외침
- ‘기우였네’ 금 10개 쏜 대한민국, 최다 금 넘본다…5일 안세영 결승
- 대한LPG협회 “LPG 1t 트럭 진면목 알릴 서포터즈 모집합니다”
- TS, 청소년 대상 ‘K-City 체험 프로그램’ 운영
- 인천 전기차 화재 배터리는 中 ‘파라시스’ 제품…리콜 이력도
- 김동연 “경기도‘그림자 노동’ 아웃 위해 노력합니다”
- 금메달 선수, 공원서 잠자는 사연은? “선수촌 시끄럽고, 더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