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더현대에 ‘나혼렙·최고심·망그러진곰’ 팝업 연다

111

3개 IP 릴레이 팝업스토어 진행

팝업 한정 테마 아트웍·굿즈 준비

카카오는 더현대 서울에서 ‘팬심저격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오는 7일부터 약 5주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나혼자만 레벨업’, ‘망그러진곰’, ‘최고심’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웹툰 ‘나혼자만 레벨업’ 팝업스토어에서는 주인공 성진우의 퀘스트창, 작품 속 신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팝업 한정으로 제작한 포토 프레임과 포토 카드, 키링 등 한정 테마 아트웍을 공개한다. 동명의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현장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나혼자만 레벨업에 이어 인기 일러스트인 ‘최고심’은 이달 16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팝업스토어를 연다. 입장 고객 전원에게 최고심 부채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고심 부적 인형을 비롯해 피규어, 문규류 등 100여 종의 신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내달 7일까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곰’ 팝업을 연다. 망그러진 곰과 비밀의 다락방이란 컨셉의 팝업에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입장객 전원에게 핀 버튼을 지급하며 이외에도 키링, 엽서, 스마트톡, 머그컵 등 캐릭터 굿즈 100여 종을 판매한다.

최고심과 망그러진 곰 팝업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카카오의 다양한 IP(지식재산권)를 소개하고, 팬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해 처음 선보이는 다양한 굿즈와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