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내달 장기고객 혜택 개편…유선으로 확대

51

유무선 이용기간 합산해 혜택 제공

KT 모델이 새로운 유·무선 장기혜택 개편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KT

KT는 내달 1일부터 장기고객 혜택을 새롭게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무선 고객 위주로 제공하던 장기혜택을 인터넷과 TV를 이용하는 유선 고객까지 대상을 확대하고, 데이터·통화 추가 등 기존 통신 혜택은 물론 OTT 할인과 유무선 부가서비스 등을 추가해 강화된 혜택들을 선보인다.

이번 새로운 장기혜택은 무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TV 이용 기간도 각각 합산해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과 TV 상품을 각각 5년씩 이용하고 무선을 1년 이용한 경우에는 그동안 장기혜택 대상이 아니었지만, 개편 후에는 이용 기간 합산 11년으로 연간 8매의 장기혜택 쿠폰이 제공된다.

장기혜택 쿠폰은 이용기간 합산 5년부터 매년 6장, 10년은 8장, 20년은 10장씩 제공해 기존 최대 6장보다 혜택이 크게 확대됐다. 혜택의 종류와 횟수 제한없이 쓸 수 있고 결합 가족에게도 선물할 수 있어 고객들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KT는 “가장 많은 유선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 통신 기업으로 무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TV 고객들을 포함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장기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개편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KT는 5년이 되지 않은 2~4년 차 무선 이용 고객에게도 혜택에서 제외되는 경우도 최소화하기 위해 이용 기간 5년 도래 시점까지 매년 쿠폰을 5장씩 제공할 예정이다.

장기혜택 콘텐츠도 대폭 개편한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와 여행∙문화 등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혜택을 중심으로 ▲데이터 2GB ▲통화100분 ▲알1만개 ▲밀리의 서재 1개월 등 통신 혜택과 함께 OTT 할인 및 유무선 부가서비스까지 총 14종의 혜택을 선보인다.

OTT 할인의 경우 ▲티빙 및 지니뮤직 등 KT ‘OTT 구독’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정액 9500원 티빙 베이직 상품을 KT ‘OTT 구독’으로 1000원 할인받고 혜택쿠폰 3000원을 적용하면 월 5500원 광고형 상품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월정액 8000원대 지니뮤직은 3000원 대로 이용할 수 있다.

유선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강화한다. 지니TV 고객을 위한 ▲지니TV VOD 3000원 혜택과 인터넷 고객을 위한 자녀 인터넷 습관 관리 ▲인터넷 지킴이 및 PC 환경 관리▲PC안심 2.0 라이트 등의 부가서비스도 함께 마련했다.

또한 늘어나는 해외여행과 문화생활 트렌드에 맞춰 ▲로밍 3000원 할인과 ▲kt 멤버십 포인트 1만점 제공, 전화 이용이 많은 고객을 위한 ▲V컬러링과 ▲듀얼번호Lite 무선 부가서비스도 함께 준비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고객이 KT 유무선 통신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 동안 일상에서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고 체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KT가 지속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