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맥도날드와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 진행

23

NHN페이코가 맥도날드와 함께 페이코 이용자 대상 7월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NHN페이코).

엔에이치엔 페이코(이하 NHN페이코)는 맥도날드와 함께 페이코 이용자 대상 7월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페이코 포인트 또는 페이코 포인트 카드(실물 카드)로 8,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기간 내 1일 1회 할인 가능하고, 매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단,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페이코는 페이코를 활용한 맥도날드 이용자 편의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결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4월, 맥도날드 주문 서비스인 M오더에 페이코 결제를 도입해, 페이코 포인트와 등록된 카드를 활용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으며, 6월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결제를 확대하고 ▲키오스크 ▲포스 ▲드라이브스루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결제를 지원하고 있다.

페이코 식권을 사용하는 직장인도 맥도날드 키오스크와 드라이브스루 결제가 가능해졌다. 페이코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페이코 식권을 사용하는 직장인도 편리하게 맥도날드를 이용하도록 식권 이용 범위를 확장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페이코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