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세미나는 우리은행과 외부 전문가들이 팀을 이뤄 전국 자산관리 특화 채널 투체어스(TWO CHAIRS)를 직접 방문, 사전에 참석 신청한 고액 자산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 세미나 참석 고객별로 성향을 고려해 공통 및 선택강좌로 구분했다.
공통강좌는 최근 새로운 투자로 주목받는 ‘보석 투자’와 뚜렷한 회복세를 보이는 ‘미국 부동산 투자’로 편성했다.
윤성원 더쇼케이스랩 대표(현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겸임교수)가 진행한 ‘보석 투자’는 재테크 관점에서 보석별 특징과 투자 시기 등이 쉽게 설명됐다.
미국 부동산 투자 플랫폼기업 코리니의 문태영 대표는 ▲미국 부동산 시황 ▲현지 부동산 종류별 매매 및 임대관리 노하우 ▲부동산 거래 자금의 국내외 신고방법 등의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선택강좌에서는 사전 질문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주제를 중심으로 함영진 우리은행 부동산리서치랩장, 김혜리 세무전문가 등이 기초부터 심화까지 맞춤형 Q&A 강의를 선보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고객 동행 세미나는 투체어스 이용 고객을 위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산관리 서비스와 콘텐츠를 발전시켜 고액 자산가의 거래 만족도를 꾸준히 높이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김정숙 여사 타지마할 의혹 수사 본격화…이종배 “여행 목적으로 국민세금 탕진”
- 선친 유지 흠집낸 구연경…LG복지재단은 상속녀의 사리사욕 도구 아냐 [데스크 칼럼]
- 혜리 “작년 12월부터 탄수화물 안 먹어”
- 국내서도 AI 영화 바람…·창의력 증진·비용 절감과 예술성 훼손 사이 [D:영화 뷰]
- 국내 스타트업 ‘뮤즈라이브’, VUT 및 A2IM 공식 멤버사 가입
- 신한운용 “SOL 미국 테크 TOP10 순자산 500억 돌파”
- 원화 거래 안 되는 중소형 거래소 줄폐업…업계서는 “이미 예견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