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휴가시즌 앞두고 숙박세일 페스타 실시

43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 각 지역 여행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이달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국내 12개 시ᆞ도 중 한곳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지역 숙소 중 ‘숙박페스타’ 표기가 붙은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체크인 기간은 7월 14일까지다. 추가 혜택으로 결제 시 1만 원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6만 원까지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는 국내 여행객들이 더 많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단독 혜택을 추가로 마련했다.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서울ᆞ경기ᆞ인천ᆞ제주 지역에 적용 가능한 최대 10만 원 국내여행 쿠폰팩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숙박세일 페스타에 여기어때 단독 혜택까지 더하면 국내 모든 지역에서 할인 혜택을 얻게 된다”며 “무더위가 오기 전 국내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꼭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