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 코리아)는 후지필름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후지필름과 함께하는 후지산 포토하이킹’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3박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박 2일간의 후지산 일출 등산과 함께 후지산뷰 투어 및 출사까지 진행된다. 코스는 후지산 등반 경로 중 최단거리인 후지노미야 루트를 오를 예정이다.
특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후지산은 보호를 위해 1년 중 7~8월 두 달만 입산이 허가되는 곳인 만큼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일정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X-T50과 XF16-50mmF2.8-4.8 R LM WR이 제공되어 후지필름의 최신 기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여러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한다. 먼저 즐겁고 안전한 등반을 위해 김섬주 하이킹 에반젤리스트가 인솔자로 나선다. 또 크리에이터이자 여행 사진가인 균샘이 참가자들의 사진 작업을 지원한다. 이 밖에 ‘엑스 서밋 시드니 2024’의 진행을 맡았던 후지필름 이미징 사업본부 이가라시 유지 그룹장이 참여해 프로모션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응모는 후지산 등산과 출사를 제대로 즐길 열정과 체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6월 5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11일 발표된다.
혜택도 풍성하다. 최종 선발 인원은 20명으로, 항공권과 숙박은 물론 현지 이동비와 식사,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또한 베스트 하이커로 선정된 1명에게는 X-T50과 XF16-50mmF2.8-4.8 R LM WR을,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1명에게는 XF16-50mmF2.8-4.8 R LM WR을 증정한다. 특별상 3명은 이번 프로모션 체험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임훈 후지필름 코리아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후지필름 사명의 유래가 된 후지산에서 후지필름의 최신 제품인 X-T50을 체험해 보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후지필름 창립 90주년에 담긴 의미와 가치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HPE, 美 아르곤 국립 연구소에 엑사스케일 슈퍼컴 ‘오로라’ 공급
- LG전자 ‘전자칠판’, 100억불 인도 에듀테크 시장 공략 박차
- 애스턴마틴, ‘DBX707 재팬 미드나잇 포디움 에디션’ 론칭 이벤트
- NHN엔터프라이즈·위븐, AI웹빌더 ‘즉시’ 프로 모드 출시
- 뱅앤올룹슨, 국내 11대 한정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X 헤이지 블루’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