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빠질 수 없는 니트.
하지만 니트를 옷걸이에 잘못 걸어 놓을 경우, 옷걸이 모양 그대로 어깨 부분이 튀어나와 이른바 ‘어깨뿔’이라 불리는 옷걸이 자국이 남기 십상이다. 니트는 제대로 관리하지 않을 시 본래 모양이 변형되어 오래 입기 어려우며, 보풀 또한 생기기 쉽다.
이럴 땐 ‘어깨뿔방지 옷걸이’를 사용해 보자.
옷의 ‘각’을 살리고, 모양을 흐트러지지 않도록 해주기 때문이다.
택샵에서 내놓은 ‘어깨뿔 방지 옷걸이’는 전체가 PP재질로 옷이 흘러내리는 걸 방지함과 더불어 튼튼함을 자랑한다. 또한 안정적인 와이드 라운드형 디자인의 설계를 더하여 어깨뿔, 즉 어깨 자국이 만들어질 수 없도록 만들어졌다.
자켓, 셔츠, 티뿐만 아니라 바지, 슬립까지 다용도 맞춤 옷걸이다. 무거운 니트부터 부피가 큰 여러 외투까지도 문제없이 보관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옷장정리한다고 50개 구매했는데 대만족” “와 이 제품 정말 대박ㅠ 옷 흘러내림 없이 잘 걸려요” “흘러내림 없이 튼튼해서 무스탕 걸어도 끄떡없네요” “니트 어깨라인 이쁘게 잘 잡혀요!” 등 후기를 남겼다.
그레이/화이트/블랙 세 가지 색상의 ‘어깨뿔방지 논슬립 옷걸이’는 현재 택샵에서 48%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5p+5p 총 10개 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별 일 아닐 거라 생각했던 잠꼬대…무심코 넘기면 큰일 날 수도
- ‘실온보관 햄버거 며칠 만에 썩나’ 일주일간 실험… 6개 국내 브랜드 중 안 썩은 3개는
- 태안부터 울진까지… 국내 최장 숲길, 대한민국 동서로 뜷었다
- 조세호♥예비신부 결혼식 날짜 정해졌다… 사회·축가는 누구?
- 모두가 기다렸던 그 차… 기아 신차 타스만, 이렇게 생겼다 (사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