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미, 홈쇼핑 방송 출연한 후 ‘건강 악화설’ 나와
배우 김수미가 방송 중 평소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건강 악화설에 휩싸였다.
지난 8일 김수미는 한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김치를 홍보했다.
그런데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수미의 건강 상태에 우려를 나타냈다.
방송에 등장한 김수미는 평소와 달리 얼굴이 심하게 부은 듯한 모습이다.
시청자들은 “얼굴이 부은 듯하고 손도 떨고 말도 느리다”라고 우려했다.
한 시청자는 “김치를 끝까지 찢지 못하고 숨이 차고 불안해하는 듯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앞서 김수미는 5월 31일 피로 누적으로 병원에 입원,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기에 우려는 계속됐다.
김수미 “말투 어눌했던 건 임플란트 때문… 전혀 문제없다”
이에 대해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 나팔꽃F&B 이사는 11일 “건강에 큰 문제가 없고 지금도 계속 활동 중”이라며 “지난 7월 이틀 입원한 뒤 촬영을 계속하고 있다. 문제가 된 방송은 녹화 영상이다. 전날 밤을 새우셨는데 추석 전이라 급하게 촬영을 해야 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라 그렇게 보였던 것 같다. 나이가 많으시니 하룻밤만 새더라도 무리가 있으신 듯하다”고 해명했다.
한편 1949년생인 김수미는 1971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지금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식당 자판기 커피 뽑아먹는 배달기사에게 면박 준 고깃집 사장님… “야박하다 vs 당연하다”
- 2위 이강인, ‘2살 연상’ 두산家 5세 여친과 파리 데이트… 한국서 두산 야구도 함께 응원
- 3위 전현무, ‘세상에 이런일이’ 26년 동안 진행한 임성훈-박소현 대신 ‘새 MC’ 발탁
- “내 결혼식 축의금 ‘3만원’ 했던 찐친… 같은 모임 다른 친구한테는 ‘30만원’ 했습니다”
- “‘무성욕자’ 아내 때문에 섹스리스 부부… 아내가 업소에서 해결하라네요”
- 10억 버는 빠니보틀, 외제차 탈 줄 알았는데… 현대 싼타페 뽑고 솔직 후기 남겼다
- 70대가 몰던 전기차 택시, 차량 돌진해 10명 부상… “급발진”
- 전국의 어려운 아이들 위해 롯데리아 버거+치킨에 추석 선물까지… 롯데GRS의 특별한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