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아쿠아리움X모여봐요 동물의숲 콜라보
곤충 채집, 낚시 등을 하며 무인도 생활을 꾸려나가는 닌텐도 시뮬레이션 게임 ‘동물의 숲’이 현실에 등장한다.
지난 19일 한국 닌텐도 공식 X(구 트위터)에는 닌텐도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과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콜라보 소식이 올라왔다. 오는 29일부터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모동숲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앞서 지난 2022년 후쿠오카 마린월드, 최근 요코하마 핫케이지마 파라다이스 수족관에서 진행된 동물의 숲 콜라보를 토대로 많은 이들의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요코하마 핫케이지마 파라다이스 수족관에서 진행된 콜라보에서는 모동숲에 등장하는 바다 생물 100종 이상이 전시됐다. 또한 모동숲의 인기 컨텐츠인 ‘저스틴의 낚시 대회’도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어 재미를 안겼다.
일본에서 진행된 콜라보…인기 폭발
그리고 모동숲 주민을 만나 스탬프 받기는 물론이고 비둘기 카페의 마스터 커피도 맛볼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한다.
해당 콜라보를 통해 모동숲을 현실에서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이번 코엑스 콜라보에서도 이같은 경험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2000년 5월 3일에 개장한 한국의 대표적인 아쿠아리움 중 하나로, 현존하는 국내 아쿠아리움 중에 가장 오래됐다.
2017년 기준 전시 수조 183개, 사육 수조 90개, 전시 탱크 용량 3,500톤, 전시 생물 650여 종 4만여 마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다 상어 서식지’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간판 생물은 모래뱀상어와 훔볼트펭귄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승우, 수원FC 떠나 역대 최고 대우받으며 전북현대로 이적… ‘강등권’ 선택한 이유
- 2위 ‘엑셀방송’으로 1년 동안 300억 번 커맨더지코, 역대급 ‘주식계좌’ 공개
- 3위 신인상 타고 ‘학폭 가해자’ 저격하려 했던 곽튜브… 정작 수상소감 때 언급하지 못한 이유
- 사랑하는 여친 아픈 날… 꾹꾹 눌러주면 좋은 ‘지압법’ 7
- 급식 없는 방학 동안 밥 못 챙겨 먹는 아이들 위해… 2억원 쏘는 CJ제일제당
- 꼭 응원해야 할 파리올림픽 한국 선수단 경기 일정 10… “금메달 5개·종합 15위 목표”
- “할 말 있어도 못 하는 ‘극 I’ 친구가 있다면 도와주세요”… ‘프로소심러’들의 특징 4가지
-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당선…이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