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바이오가 국내 최초로 전 원료 100% 국내산 유기농을 사용한 ‘천리 유기농 홍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리 유기농 홍삼’은 100% 국내산 유기농 6년근 홍삼 제품이다. 부원료는 김남주바이오에서 직접 운영하는 파낙스 농장에서 재배한 100% 국내산 유기농 배 농축액만을 사용했다.
그 외 정제수나 합성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자체 농장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배의 양이 정해져 있어 1,016개만 한정 출시했다.
진세노사이드 1일 섭취량도 국내 유기농 홍삼 제품 중 최대 함량이다. 액상 형태로 1포에 10g, 총 30포로 구성했다. 1포에는 1일 섭취량인 진세노사이드Rg1, Rb1 및 Rg3가 총 39mg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홍삼의 6대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김남주바이오는 ‘천리 유기농 홍삼’만큼 고품질의 관절 건강 및 임산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김남주바이오 김연정 대표는 “‘천리 유기농 홍삼’은 3년 전부터 유기홍삼 원물을 마련하여 오랜 기간 동안 정성스럽게 준비해 온 제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2NE1 멤버 완전체로 양현석과 회동…데뷔 ’15주년’ 맞아 재결합 가능성
- 2위 ‘상탈’한 남자 댄서들 공연 보고 셀카까지 찍는 여성 전용 19금쇼, 이번주 서울서 열려
- 3위 “점심시간에 마라탕 시켜 먹는 신입…회의하는데 향신료 냄새나서 짜증 납니다”
- 40년 된 ‘포니’ 몰고 결혼기념일 여행 다녀온 부부…박수 쏟아졌다 (+포니 2대)
- “비혼이라며!”…14년 사귄 남친과 결혼한 여성 유튜버 비난하는 악플러들
- 황재균♥지연 ‘이혼설’ 최초 언급한 해설위원이 급하게 내놓은 입장
- ‘재드래곤’ 이재용의 삼성, 고졸 청년 끌어 안는다…“위대한 결정 나왔다”
- 넷플릭스, 공짜로 시청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 출시한다…한국 출시국 제외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