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블루 다이브’ 주제로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124

사진 제공 = 힌스

힌스가 오는 6월 14일부터 23일까지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힌스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물 속에 풍덩 빠지는 순간, 오직 그 찰나에만 존재할 수 있는 나만의 물살이 일어나는 ‘블루 다이브’를 주제로 순간인 듯 영원한 블루의 아름다움을 힌스만의 무드로 표현했다.

해당 오프라인 팝업에서는 오는 7월 공식 런칭되는 ‘힌스 2024 썸머 에디션’을 첫 공개 예정이며, 팝업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힌스의 이번 블루 에디션은 썸머 리미티드 패키지로 선보인 힌스 대표 베이스템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과 웜쿨 라이트톤 최적화 팔레트인 블루 펄로 특별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 블루 한 방울을 더해 청량한 컬러로 돌아온 로 글로우 젤 틴트로 구성되었다.

힌스는 이번 에디션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올 여름 썸머룩으로 웨어러블하게 연출 가능한 ‘로 라일락 메이크업’도 새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전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본품 100% 증정 및 특별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고,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템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 한정으로, 블루 걋챠볼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다채로운 미션은 물론 재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팝업 입장과 동시에 ‘블루 다이브’라는 주제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파도 조형물로 시작되어 오직 현장에서만 한정 구매 가능한 ‘블루 에디션’ 제품들의 밀도 있는 컬러들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팅존으로 이어진다.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은 거대한 블루쿠션 안에 들어있는 갓챠볼을 뽑아 본품 사양의 기프트 등 풍성한 리워드를 받아 갈 수 있다. 마지막 DIY존에서는 현장에서 제품을 단 한 개만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나만의 파우치를 만들 수 있는 특별 DIY존까지 마련되어 있다.

특별히 이번 팝업에서는 새롭게 힌스의 모델로 발탁된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한 블루 에디션 화보가 첫 공개될 예정이며, 성훈이 화보 속 활용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존이 마련되어 있어 직접 테스트 후 구매도 가능하다.

힌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힌스의 블루 다이브 에디션 3종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간으로 본품 100% 증정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힌스 팝업 스토어 온라인 사전 예약은 지난 6월 11일부터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예약 진행 중이며, 현장 대기 후에도 입장이 가능하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