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구조와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현실적인 인테리어로 완성된 작은 집
폴란드 바르샤바에 위치한 14평 크기의 이 집은 1인 혹은 2인 가구에 적합한 주거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공간을 답답하게 나누고 있던 불필요한 내벽들을 제거해 공간을 보다 심플하게 재구성한 이 집은 거실, 주방, 침실, 욕실, 현관 등으로 구성된 소형 주거공간으로,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로 실내를 마감하고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편안하고 단정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블루 컬러가 선명한 소파를 중심으로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 선반형 원목 거실장, 티 테이블, 펜던트 조명 등이 깔끔하게 배치된 거실은 공간의 컬러가 분명한 세련되고 실용적인 거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원목 다이닝 테이블에 앉아 아름다운 도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창가 자리의 경우 식사와 티타임은 물론 독서, 응접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작은 홈 카페로 꾸며져 일상의 여유를 더하고 있다.
효율적으로 디자인된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에는 사용과 관리가 편리한 타일 플로어를 시공해 예쁘고 실용적인 소형 주방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모노컬러로 깔끔하게 마감된 모던하고 심플한 욕실은 세면공간과 샤워공간을 깔끔하게 구분해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