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한국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에 기여한 인물 순위’ 3위 박지성, 2위 BTS, 1위는 바로…
손흥민이 한국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기여 1위로 선정됐다. 응답자 66%가 한국을 긍정적으로 인식하며, 한류가 큰 영향을 미쳤다.
“내비게이션 대참사” 운전자 한국 추방 시급하다 난리!
경인고속도로에서 40대 중국 국적 여성의 역주행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당했다. 운전자는 무면허-음주운전 상태는 아니었으며 내비게이션 착각이 원인으로 경찰은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조사···
‘두뇌 풀가동’ 만으로 다이어트가 가능할까?
뇌는 하루 에너지의 20%를 소모하지만, 집중적인 두뇌 활동으로 추가 소모는 미미해 효과적 체중 감소는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다.
얼굴에 털이 듬성듬성…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은 겪는다는 ‘이 시기’
폐경기는 중년 여성에게 호르몬 변화로 인해 털 증가, 피부 건조, 홍조 등의 증상을 유발한다. 호르몬 요법이나 생활 습관 개선으로 완화 가능하다.
김영광, 지금까지 탄 자동차만 30대…의사 아내 ‘2억 원’ 차 현금 결제
김영광, 웹예능 '다까바' 출연해 자동차 매니아로서의 열정과 아내에 대한 애정을 털어놨다. 포르쉐 카이엔을 공개하며 자동차 소유 연대기도 소개했다.
인기글
인기글
테슬라 핵심 인력 이탈 가속… 차량 프로그램 관리자 퇴사
글로벌오토뉴스 -
테슬라의 핵심 인력 손실이 계속되고 있다. 최근 최고정보책임자(CIO)의 사직 소식에 이어, 이번에는 모델 3, 모델 Y, 사이버트럭을 담당해 온 최고 차량 프로그램 관리자 데이비드 장이 이번 주말 테슬라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데이비드 장은 화학 엔지니어 출신의 비즈니스 분석 전문가로, 2015년 테슬라에 입사해 파워트레인 시스템의 비즈니스 운영 및 재무를 맡았다. 이후 2018년부터 전체 차량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테슬라의 핵심 인력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테슬라는 올해 초부터 대규모 구조조정을 단행하며 거의 모든 부서에서 감원을 진행했다. 4월부터 7월 사이에는 엔지니어링 리더를 포함한 다수의 직원들이 해고됐으며, 사기 저하로 인해 자발적으로 퇴사한 인력들도 상당수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