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라고 잡아떼더니 결국 비공개 결혼 소식 전한 커플

403

다니엘 헤니 비밀리 결혼…상대는 열애설 났던 루 쿠마가이

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가 ‘품절남’이 됐다. 상대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20일 “다니엘 헤니가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다니엘 헤니의 결혼 소식을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결혼 상대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두 사람은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양가 가족의 축하를 받으며 조용히 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다니엘 헤니(왼쪽)와 루 쿠마가이.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루 쿠마가이 SNS
다니엘 헤니(왼쪽)와 루 쿠마가이.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루 쿠마가이 SNS

소속사는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영국계 아버지와 한국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다니엘 헤니는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한국 연예계에 데뷔하며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그는 이후 할리우드에 진출해 ‘엑스맨 탄생: 울버린’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 등에 출연했다. 가장 최근작은 ‘공조2: 인터내셔날’ ‘서치2’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