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전신문신했다가, 최근 지우는 중이라는 ‘배우’

899

지난해 영화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나나가 파격적인 비주얼로 나타나 대중을 놀래켰다. 바로 나나가 거미, 나뭇잎, 배트맨, 꽃 등의 문신을 온 몸에 하고 나타난 것.

하지만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한 나나는 최근 자신이 문신을 지우고 있다고 밝혔다. 이 결정은 엄마의 요청으로 인한 것이었다고 한다.

이처럼 문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나나가 신작 소식을 전했다. 작품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다.

인기 웹툰 찢고 나온,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마스크걸'의 한 장면. 사진제공=넷플릭스
‘마스크걸’의 한 장면. 사진제공=넷플릭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작품의 원작은 매미, 희세 작가의 네이버 웹툰 ‘마스크걸’. 원작은 파격적인 전개와 개성 강한 캐릭터, 강렬한 메시지로 큰 호평을 받았던 인기작이다.

넷플릭스 ‘마스크걸’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김용훈 감독이 연출했다. 김용훈 감독은 파란만장한 삶을 겪으며 극적으로 변모해 가는 김모미를 그려내기 위해 고현정과 나나, 그리고 신인 배우 이한별을 3인 1역에 캐스팅했다. 이들은 세 개의 다른 얼굴로 인터넷 방송 BJ, 쇼걸, 교도소 수감자라는 다른 신분의 김모미를 시간대에 따라 연기한다.

‘마스크걸’은 선악을 구분 지을 수 없는 캐릭터와 끝없이 질주하는 예측 불가 서사 등 원작의 매력을 충실히 담아낸 것은 물론 감각적인 미장센과 힘 있는 연출, 배우들의 열연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전한다.

감독: 김용훈 / 출연: 고현정, 나나, 이한별, 안재홍, 염혜란 외 / 제공: 넷플릭스 /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공개: 8월18일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