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볼만한 작품을 추천합니다.
◆ ‘비틀쥬스 비틀쥬스’
영화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가족에게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진 이후, 두 번 다시 만나고 싶지 않았던 비틀쥬스가 소환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팀 버튼 감독이 2019년 ‘덤 보’ 이후 5년 만에 스크린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또한 36년 만에 나오는 영화 ‘비틀쥬스’의 후속작이다. 1988년에 개봉한 ‘비틀쥬스’는 신선한 소재와 예측을 빗나가는 전개,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는 작품이다.
전편에서 비틀쥬스(마이클 키튼)를 소환해낸 리디아(위노나 라이더)에 이어 이번 영화에서는 그녀의 딸인 아스트리드(제나 오르테가)가 36년 전 저승에 갇혔던 비틀쥬스를 다시 소환해내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리지널 캐스트인 마이클 키튼과 위노나 라이더, 캐서린 오하라와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제나 오르테가, 모니카 벨루치, 윌렘 대포, 저스틴 서룩스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이번 흥미로운 이야기를 완성한다.
감독: 팀 버튼 / 출연: 마이클 키튼, 위노나 라이더, 캐서린 오하라, 제나 오르테가, 모니카 벨루치, 윌렘 대포, 저스틴 서룩스 외 / 제공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러닝타임: 105분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개봉: 9월4일
- ‘폭스 IP’까지 합세한 디즈니, 올여름 전 세계 극장가 점령
- 시트콤 ‘하이킥’ 작가와 박지환의 만남…’강매강’ 예사롭지 않다
- 황정해인의 ‘베테랑2’, 더 크게 더 세게 본다…아이맥스 개봉
- 10월17일 개봉 정우·김대명의 ‘더러운 돈에…’, 어떤 작품
- BIFF에 부는 변화의 바람 #강동원 #RM #변우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