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과 탕웨이가 만나면?

1395

버버리 행사장에서 탕웨이 만난
한국 배우 정유미·전지현

중국의 유명 배우 탕웨이가 한국 여배우들과 함께한 모습이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지 시각으로 지난 19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버버리의 2024 윈터 패션쇼에 참석한 탕웨이는 한국의 배우인 전지현, 정유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지현과의 촬영에서 숨길 수 없는 미소를 잔뜩 머금은 모습인 탕웨이를 볼 수 있는데, 온라인에 공개된 두 사람의 촬영 모습에서는 탕웨이에게 자연스럽게 팔짱을 끼고 손깍지 끼는 전지현의 모습 역시 볼 수 있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아무래도 남편인 김태용 감독의 ‘원더랜드’에 함께 출연해 인연이 있는 정유미와는 좀 더 편하고 여유로워 보이는 모습의 탕웨이였다. ‘유미❤️’라는 멘트로 애정을 드러낸 탕웨이의 긴 헤어스타일과 정유미의 반듯한 헤어스타일이 대조적이라 인상적이다.

그러고 보니 두 사람은 한 작품에 함께 출연한 것 외에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자라는 공통점이 있다. 2022년 ‘헤어질 결심’으로 외국인 배우 최초로 여우주연상을 받은 탕웨이.

지난해에는 해당 부문의 시상자로 나서 ‘잠’으로 후보에 오른 정유미를 직접 호명, 따뜻한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트로피를 전달했다.

탕웨이와 정유미가 함께 출연한 영화 ‘원더랜드’는 세상을 떠난 가족과 연인이 영상통화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SF 드라마로 두 사람 외에도 공유, 수지, 박보검, 최우식 등의 스타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았다.

2021년 이미 모든 촬영을 마쳤지만, 최근에서야 비로소 곧 개봉할 거라는 소식을 전한 ‘원더랜드’. 그 사이 청룡영화상을 수상한 여배우가 둘이나 출연한 작품이 된 덕분에 여러모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