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쌤과 모두싸인,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시너지 기대

393
디디쌤과 모두싸인,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시너지 기대
디디쌤과 모두싸인,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시너지 기대

하이브리드 교육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디디쌤(DIDISAM)과 국내 1위 전자계약 제공 업체 모두싸인(modusign)이 상호간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 서비스의 통합과 협력을 강화하여 고객의 편의성 및 업무 효율성 증진에 기여할 것임을 발표했다.

SaaS(Software as a Service) 솔루션 분야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사용자들은 더욱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가이드를 필요로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디디쌤과 모두싸인은 비즈니스 초기 단계에서 중요한 계약 체결 절차에 대한 교육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이번 협력을 통해 디지털 계약 서명 절차의 간소화와 함께 강력한 온보딩 교육 도구를 결합할 예정이다.

디디쌤의 박기웅 대표는 “본 협력은 SaaS 제품 간 원활한 연동을 가능케 하여 고객 서비스를 한 차원 높일 것으로 설계되었다”며 “모두싸인과의 협업을 통해 중소규모 스타트업, 특히 인적 자원 개발(HRD) 및 신규 입사자를 위한 교육 분야에서 큰 시간 및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디디쌤과 모두싸인은 이번 협력을 바탕으로 SaaS 업계에서 효율성, 사용자 편의성 및 우수한 교육 품질이 핵심 요소로 자리 잡는 새로운 기준을 설정할 것임을 목표로 두 회사가 자신들의 강점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