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이커’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선보이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이색 메뉴와 공간이 돋보이는 F&B 매장과 협업을 진행했다.
협업 매장은 개인의 취향에 맞춘 스페셜티 커피와 감각적인 공간으로 잘 알려진 ‘로우키 커피’와 후무스 캐롯 등 이탈리아 스타일의 시그니처 샌드위치와 수프 맛집으로 유명한 ‘미아논나’다.
각 매장에 크리스마스 감성이 느껴지는 비이커의 홀리데이 프로모션 포스터를 배치하고 비이커를 위한 추운 날씨에 온기를 더해줄 스페셜 메뉴를 구성해 이번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
로우키 커피는 ‘홀리데이 스페셜 핫초코와 잼쿠키 세트’를, 미아논나는 ‘토마토 리코타 수프와 세가지 치즈 토스트 세트’를 구성했다.
비이커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고객 또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홀리데이 여권’을 제공한다.
홀리데이 여권에는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3만원 금액권과 ‘로우키 커피’ 및 ‘미아논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메뉴 교환권이 포함된다. 해당 교환권을 각 매장에서 제시하면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또 홀리데이 여권에는 비이커의 의류,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한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와 2024년 휴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캘린더, 노트, 크리스마스 씰 등이 포함돼 아기자기한 감성의 책자를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