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의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23FW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패딩과 슈즈 라인을 선보인다.
수프라는 최근 화보를 통해 쌀쌀해진 겨울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세련된 패딩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들 패딩은 도시의 빌딩 숲 속에서는 물론, 자연 속 캠핑장에서도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에게 완벽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눈에 띄는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 다운 패딩’은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함께 빛을 산란시키는 립스탑 소재로 제작되어, 오렌지, 실버, 블랙의 다채로운 컬러 옵션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벼움과 우수한 보온성을 동시에 갖췄고, 다양한 원단의 배색이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한다.
매트한 무광 소재의 ‘아웃도어 후드 다운 패딩’은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충전재의 형태가 드러나지 않는 섬세한 기법으로 제작되어 깔끔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위트 있는 라벨과 안정적인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아웃핏을 완성시킨다.
새롭게 출시된 베이더 X의 올블랙 신상품은 모던하고 시크한 블랙 컬러가 돋보이며,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고프코어룩과 스트릿 패션을 모두 아우르는 아이템이다.
수프라 관계자는 “이번 시즌, 활동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디테일한 디자인과 세련된 아웃핏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패션을 제안한다.”라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