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휠라꾸미 산리오캐릭터즈’ 출시

435
/사진제공=휠라코리아
/사진제공=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휠라꾸미 산리오캐릭터즈’ 슈즈를 22일 선보인다.

휠라꾸미 고유의 기능성과 착화감에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특유의 색감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휠라꾸미는 젤리처럼 쫀득하고 말랑하다는 뜻의 ‘구미(Gummy)’와 ‘아이의 꿈이 이루어진다’라는 의미를 담아 지어진 이름이다. 성장기 아이들의 발 건강을 고려한 푹신한 쿠셔닝과 신고 벗기 편한 일체형 슈즈(슬립온)에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쿠로미 꾸미’는 쿠로미를 연상시키는 블랙과 라벤더, 핑크 컬러를, ‘마이멜로디 꾸미’는 소프트 핑크, 스카이 블루, 화이트 컬러를 슈즈에 적용했다. ‘시나모롤 꾸미’는 화이트, 스카이블루 레몬 색상을 활용했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슈즈 전용 박스 또한 캐릭터에 맞게 제작된다.

또한 신발 측면 곡선의 고무(IU)솔로 쿠셔닝과 탄성력이 우�I며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의 슬립온 형태로 아이 스스로 신고 벗기에도 좋다. 사이즈는 140mm에서 23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했다. 가격은 7만 9000원이다.

휠라꾸미 산리오캐릭터즈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키즈 매장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