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코리아 30주년, 3가지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출시

357
/사진제공=랑콤 코리아
/사진제공=랑콤 코리아

랑콤 코리아가 한국에서 3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출시했다.

랑콤은 1935년 프랑스에서 조향사 아르망 프티장(Armand Petitjean)이 설립한 브랜드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가장 럭셔리한 모습으로 표현하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1993년 설립된 로레알 코리아를 통해 공식적으로 선보였으며, 지난 30년간 한국의 모든 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며 그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출시된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 75ml 세트’,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 115ml 세트’, ‘레네르지 H.P.N 크림 50ml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판 세트에는 정품 사은품 추가 혜택까지 풍성하게 증정되어 다가오는 추석 맞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줘 3살 어려지는 피부 나이 지수를 경험하도록 도와주며, ‘레네르지 H.P.N 크림’은 브라이트닝과 탄력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데일리 크림으로 깊고 미세한 주름을 케어해주면서 잡티와 기미를 완화시켜 준다.

한편, 랑콤 코리아 3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늘 8월 25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 75ml 세트’는 롯데백화점 한정)과 공식 온라인 몰,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 및 카카오 선물하기, SSG닷컴, 롯데온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