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사항! 목도리는 리본으로 묶어주세요

26

진짜 겨울은 이제부터 시작! 드레스룸에 머플러가 수십 개 걸려 있어도 두르는 방법이 똑같으면 길고 지루한 겨울이 될 거예요.

@liestudio_

@liestudio_

겨울옷 입기에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옷 잘 입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머플러 스타일링 법을 참고해보세요. 같은 머플러도 활용하는 방법을 늘리면 매일 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까요.

@minhngoc.d

@minhngoc.d

가장 재기 발랄하게 머플러를 매는 방법은 얼굴 바로 아래에서 리본 모양을 만드는 거예요. 선물 상자 위의 리본을 묶듯이 머플러를 묶어보세요. 머플러의 두께가 두꺼울수록 귀엽습니다.

@bella_w.young

@bella_w.young

의외로 스타일리시하게 보이는 머플러 스타일링은 패션 인플루언서 우영처럼 정수리까지 ‘꽁꽁 싸매기’인데요. 가을에 유행했던 스카프 두르기처럼 머플러를 머리까지 넉넉하게 둘러주는 방법입니다. 모자를 깜빡하고 나온 날 특히 유용하겠죠?

@ch_amii

@ch_amii

머플러로 목과 머리를 모두 감싸 ‘성냥팔이 소녀’를 떠올리게 하는 차정원. 이렇게 아우터와 머플러의 컬러를 톤온톤으로 맞추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yun.e.jae

@yun.e.jae

@hoskelsa

@hoskelsa

가장 클래식하면서도 눈에 띄는 머플러 착용법은 한쪽 끝자락을 발끝까지 떨어트리는 것입니다. 모델 윤이재엘사 호스크처럼 한쪽만 길게 빼 보세요. 아우터 안쪽으로 머플러를 둘러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sara_yaben

@sara_yaben

때론 넉넉한 사이즈의 니트를 어깨와 목에 두르는 것이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패션 인플루언서 사라의 룩이 평범하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은 건 어깨에 두른 화이트 니트와 바라클라바 덕분이죠.

관련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