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새로운 아이코닉…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이랜드2 협업 캡슐 컬렉션

184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운영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14일, ‘아이랜드2’ 파트2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쇼 ‘아이랜드2: 파이널 카운트다운’ 방영에 맞춰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꿈과 여정을 담은 다채로운 의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파트2 진출자 12인 발표식’을 통해 선정된 연습생들과 함께 선보인 이 컬렉션은, 기본적인 반팔 티셔츠부터 시작하여 크롭 셔츠, 트레이닝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이루어졌다. 라벤더, 스카이 블루 등 생동감 넘치는 색상이 추가되어 내셔널지오그래픽 특유의 아이코닉한 느낌을 강조했다.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특히, 이번 컬렉션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소녀들’이라는 주제에 맞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민소매 티셔츠, 카고 팬츠, 와이드 파라슈트 팬츠 등 개성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이 최종 라운드에서 보여줄 스타일과 즐거움을 한층 더할 것으로 보인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아이랜드2’와의 협업을 통해 방송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계속해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