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소리를 입다… 뮬라웨어 스윔웨어, ‘사운드 오브 오션’ 컬렉션

1618
/사진=뮬라웨어
/사진=뮬라웨어

뮬라웨어가 여름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2024 사운드 오브 오션 워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서핑과 프리 다이빙이라는 여름의 대표적인 액티비티를 테마로 하여, 자유롭고 역동적인 바다의 느낌을 패션에 담아냈다.

뮬라웨어의 이번 워터 컬렉션은 래쉬가드, 원피스형 비키니, 워터 쇼츠, 크롭탑 등 다양한 스윔웨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은 탁월한 기능성과 함께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물 속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집업 래쉬가드는 지퍼 디자인을 통해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넥라인에 여유를 두어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컬러 블록 포인트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슬림하면서도 입체적인 실루엣을 연출해 준다.

원피스형 수영복은 11자 형태와 홀터넥 어깨끈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클래식한 느낌에 모던한 디자인을 더했다. 비키니는 탈부착 가능한 패드가 포함되어 있어 단독으로도 착용 가능하며, 다양한 체형에 맞춰 조절 가능한 끈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워터 쇼츠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허리 라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여러 상의와 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반면, 보드숏은 A라인 실루엣의 이너 레깅스와 반바지가 일체형으로 디자인되어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뮬라웨어의 ‘사운드 오브 오션’ 컬렉션은 6월 12일부터 뮬라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