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에 찾아온 스트리트 감성… 아디다스골프, 삼바OG 골프화 재출시

123
/사진=아디다스골프
/사진=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골프가 독창적인 스트리트 감성을 골프웨어에 불어넣으며, 새로운 차원의 혁신을 선보이는 삼바OG 골프화를 재출시했다. 

이번 발매는 2022년 큰 성공을 거둔 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년 만에 다시금 선보이는 것이다.

삼바OG 골프화는 기존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골프 플레이에 필요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성능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마이크로 스웨이드 어퍼는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날씨 조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EVA 쿠션 미드솔은 뛰어난 서포트와 편안함을 제공하며, 아디웨어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은 코스 안팎에서 우수한 그립과 내구성을 보장한다.

이번 컬렉션은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클래식한 화이트 블랙, 모던한 올 화이트,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올 블랙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즐기는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각 모델은 스포티함과 동시에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골프코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아디다스골프는 이번 삼바OG 골프화를 통해 골프 업계에서도 패션의 경계를 허물고, 더 많은 혁신을 추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삼바OG 골프화는 아디다스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