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와 함께하는 전국 여행… 대원미디어, 올해도 ‘짱구는 못말려’ 팝업스토어로 팬들과 만남

494
/사진=대원미디어
/사진=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가 글로벌 인기 IP ‘짱구는 못말려’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짱구는 여행중!’이라는 테마로 전국 여러 도시에서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서울 잠실을 시작으로 전주, 대구, 부산에서 차례로 진행되며,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한정판 상품과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짱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상품과 더불어, 신한카드, 삼양식품, 빽다방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각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피규어와 기념품들은 팬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장소와 시간을 넘나드는 짱구의 여행을 컨셉으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특히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관련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 게임은 발매 직후 큰 인기를 끌며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게임 팬들의 기대가 크다.

대원미디어는 이번 ‘짱구는 여행중!’ 팝업스토어를 통해 전국의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지며, ‘짱구는 못말려’가 가진 친근한 매력을 다시 한번 널리 알릴 계획이다.


+1
0
+1
0
+1
1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