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레티, 프로골프 대회 후원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48
/사진=피레티(PIRETTI)
/사진=피레티(PIRETTI)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한국 남녀 프로골프(KPGA·KLPGA)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브랜드의 골프 분야 전문성과 신뢰성을 높이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피레티가 국내에서 공식 론칭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후원 활동으로, 골프웨어 시장에서의 위치를 강화하려는 전략적인 움직임이다.

지난 5월 한 달간, 피레티는 세 차례의 대회를 공식 후원했다. 이에는 ‘KLPGA 교촌 1991 레이디스’, ‘KPGA SK텔레콤 OPEN’, 그리고 ‘KLPGA E1 채리티’가 포함되며, 각 대회에서 피레티는 선수들과 관객들에게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후원을 통해 피레티는 프로암 상품으로 골프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대회 현장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서도 수많은 골프 팬들이 피레티의 제품을 접할 수 있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가 한층 더 강화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피레티 관계자는 “올해 KPGA·KLPGA 대회의 공식 후원을 계기로, 피레티가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골프웨어가 더 많은 고객에게 알려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소통을 통해 골프 오리진을 강조하고, 고객들에게 진정성을 전달하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립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