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로맨스를 입다… 듀이듀이, 24 VACANCE 컬렉션

34
/사진=듀이듀이
/사진=듀이듀이

패션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가 여름을 맞이하여 새로운 ’24 VACANCE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Romance of the DEW E DEW E”로, 세상 모든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듀이듀이만의 첫 브라이덜 컬렉션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60년대 오드리 헵번을 오마주한 케이크 드레스, 핑크 컬러로 완성된 베일과 드레스, 그리고 리본이 유니크하게 배치된 드레스 등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웨딩드레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아이템들은 듀이듀이의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며, 특별한 날을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컬렉션은 또한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커플 아이템도 포함하고 있다. 반려인을 위한 반팔 티셔츠와 반려동물을 위한 스카프는 모두 듀이듀이의 리본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으며, 함께 산책할 때 착용하기 좋다.

일상복으로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들도 이번 컬렉션의 일부로, 실크로 제작된 장갑, 리본 장식의 매시 스커트와 함께 웨딩 베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모던 로맨틱룩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하트 컷 아웃 기법이 돋보이는 셔츠와 넓은 사랑을 우주로 표현한 그래픽 아트워크 티셔츠 등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안된다.

/사진=듀이듀이
/사진=듀이듀이

듀이듀이의 이번 여름 컬렉션은 파스텔 핑크와 파스텔 블루를 주요 컬러로 사용하며,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내고자 했다. 공식 오픈은 6월 5일에 예정되어 있으며, 듀이듀이 공식 홈페이지 및 W콘셉트에서 만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