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2023 올리브영 페스타’ 참가

369

손상모 집중케어 브랜드 어노브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한다.

사진=어노브
사진=어노브

대표제품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함에 따라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자격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어노브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통해 브랜드 철학인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을 경험할 수 있는 카페 컨셉의 ‘크리미 하우스 어노브’ 부스를 운영하고, 어노브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감각적인 향을 알리는데 집중한다.

체험존 내부는 어노브만의 브랜드 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대표 제품 전시 및 자유로운 시향이 가능하도록 테스트 존이 마련됐고, 시향 진행 참가자에는 제품 체험용 프리 기프트를 제공한다.

또한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소프트 코스터’ 게임 이벤트를 운영하고, 게임 등수에 따라 어노브 대표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어노브는 2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320ml 텐더블룸, 웜페탈 2가지 향과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 52ml가 함께 포함된 구성이며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